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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가 직접 콘텐츠를 생산하는 SNS를 활용하면
브랜드와 소비자가 보다 친밀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와 브랜드가 친밀해지는 창구로 기업 자체 SNS를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소식을 가장 빠르게 전파하고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집니다. 또한 문자, 모바일웹, 온라인페이지 등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내역을 SNS에 자동 연동할 수도 있습니다.

  • 신속한 정보 제공 채널
  • 소비자와 친밀한 관계 형성·유지
  • 소비자 의견 수렴 창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