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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로 소비자가 문자를 보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인증번호 없이 바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TV, 신문, 온라인에 집행되는 광고에 #번호를 노출하여 양방향성을 부여하고, 매체 별 효과 측정도 가능해집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발송되는 회신메시지에 광고주가 원하는 내용을 실을 수 있어 광고효과가 높습니다.

#free(샵프리) : 무료 문자 이벤트
문자 전송료, 정보이용료가 모두 무료 : 소비자 이벤트 참여비용 0원
단, 번호는 #0000 또는 #0000 + 숫자 형태 사용
#free(샵프리)는 인포뱅크와 이동통신 3사가 공동으로 출시한 특허 상품입니다.
유료 문자 이벤트
브랜드에서 원하는 # + 4자리 숫자를 고유번호로 선택 사용 가능
문자 전송 비용 외에 50원, 100원 수준의 정보이용료를 참여자가 별도 부담
  • SK telecom
  • alleh
  • LG 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