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ution Portfolio

idea 소개자료 다운로드

TV 프로그램에 상품을 간접 노출하여 홍보 효과를 높입니다.

브랜드 타겟이 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을 선정함으로써 상품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방송 PPL은 동시간 대 광고 단가 대비 비용이 저렴하며, 목표 타겟에만 집중 홍보할 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프로그램 안에 자연스럽게 상품과 브랜드를 노출하여 광고 회피 현상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광고주 협의 요구사항 확인 및 제품 특성 파악
  • 담당자 협의 프로그램 담당자 PPL 진행 협의
  • 제작자 협의 미디어랩, 실제 노출 시나리오 협의
  • 계약진행 세부 약정 사항 협의 대행
  • On 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