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ea

idea 소개자료 다운로드

idea는 광고주에게 드리는 네가지의 약속입니다.
이 네 가지의 원칙이 지켜질때, 소비자의 마음이 움직입니다.

소비자가 브랜드를 만나고, 기억하고, 좋아하게 될 때까지 idea는 모든 과정을 빠뜨리지 않고 분석합니다.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미디어는 뭘까? 비용은 줄이고 효과를 높일 순 없을까? 이벤트 결과 보고서가 보여주는 이 많은 숫자들의 의미는 뭘까?
긴 고민 끝에 깨달은 well-made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네 가지 기준과 원칙,이 네 가지 약속의 앞글자를 모아 우리는 idea라고 부릅니다.

idea
integrated
생각의 조각을 모으다. 마케팅 목표에 따른 다양한 솔루션 유기적 통합 제안
divided
잘게 쪼개 정답을 찾다. 브랜드 성격, 시장환경, 타깃 특성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
explosive
놀랄만한 결과를 내다. 합리적 가격 정책으로 투자비용대비 최고 효율과 만족 보장
add value
새로운 가치를 더하다. 다각도의 치밀한 결과 분석 통해 활용가치 높은 정보생산